'오르테가 VS 정찬성' 맞대결, 티켓 오픈 시간은?

입력2019년 10월 15일(화) 16:04 최종수정2019년 10월 15일(화) 16:04
사진=커넥티비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UFC 역사상 처음으로 부산에서 열리는 대회이자 페더급 세계 랭킹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와 6위 정찬성의 메인이벤트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UFC Fight Night 부산(이하 UFC 부산)'이 12월21일 토요일 부산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UFC 측은 "이번 대회의 티켓이 오는 17일 목요일 낮 12시부터 '옥션 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판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선수 중 팬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정찬성은 헤나토 모이카노, 데니스 버뮤데즈, 마크 호미닉에게 압도적인 1라운드 KO승리를 거둔 바 있다. 정찬성은 이번 대회에서 2위 오르테가마저 꺾고 다시 한 번 챔피언 도전권을 얻고자 한다.

지난 6월 랭킹 5위 모이카노를 꺾고 6위로 도약한 정찬성이 다시 한 번 업셋을 일으키며 타이틀샷을 받을 수 있을까. 2015년 11월 서울에서 열린 UFC Fight Night '헨더슨 vs 마스비달' 이후 4년 만에 한국에서 이번 대회는 해외 중계권 에이전시인 에이클라 엔터테인먼트가 이벤트 프로모터로 참여한다. 역사상 부산에서 처음 열리는 대회로, 12월21일 토요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UFC는 이번 대회의 대진을 추가 발표했다. 베네수엘라의 베로니카 마세도와 브라질 출신의 아만다 레모스가 여성 스트로급에서 싸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재결합 불발' 씨야, 녹음 마쳤는데…
기사이미지
고영욱→최종훈, 성범죄자 지우기 …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정준영, 최종훈, 고영욱의 인스타…
기사이미지
"공인으로서 잘못" 라이관린의 아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이 길거리 …
기사이미지
'그래미 도장깨기' 방탄소년단, 그랜드슬램…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방탄소년단 미국 여정의 …
기사이미지
마라도나, 심장마비로 사망…펠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아르헨티나 출신의 '축구 황제' 디에고…
기사이미지
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긴박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