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 팬 추천곡으로 경연, '팬도라의 상자' 공개 [TV스포]

입력2019년 10월 17일(목) 11:31 최종수정2019년 10월 17일(목) 11:31
퀸덤 8회 예고 / 사진=Mnet 예고 영상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퀸덤'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가 시작된다.

17일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는 3차 사전 경연 2라운드 '팬도라(Fan+Pandora)의 상자' 무대가 공개된다.

지난 3차 경연 1라운드에서는 유닛 라운드가 펼쳐졌다. 보컬 유닛으로는 박봄X오마이걸 효정, AOA 혜정X(여자)아이들 민니, 마마무 화사X러블리즈 케이가 한 팀이 됐고, 이들은 각각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퍼포먼스 유닛 무대에는 러블리즈 정예인, 마마무 문별, AOA 찬미, (여자)아이들 수진, 오마이걸 유아, 그리고 박봄을 대신해 출전한 브레이브 걸스 은지가 올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1라운드 유닛 라운드의 투표 결과가 발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는 잔뜩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가 적힌 카드를 열어보는 각 팀의 모습이 비쳐 눈길을 끈다. 민니는 예상치 못한 결과라는 듯 탄성을 지르고 있는 반면, 케이는 눈물을 쏟아내고 있어 이들이 어떤 결과를 받게 됐는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퍼포먼스 유닛의 개별 투표 결과를 받아 든 멤버들이 각자 팀원들과 환호하는 모습도 공개돼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3차 경연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도 진행된다. '팬도라의 상자'는 앞선 1, 2차 경연과 같이 각 팀별로 무대를 꾸미게 되며, 팬들이 직접 추천한 곡을 소화해내야 하는 미션이다. 러블리즈, 마마무, 박봄, AOA, (여자)아이들, 오마이걸이 각각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예고편에는 서로 다른 분위기의 무대를 펼치고 있는 그룹들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박봄, 보컬이 부각되는 차분한 무대를 준비한 마마무, 상큼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눈길을 끄는 AOA, 발랄하고 밝은 콘셉트로 돌아온 러블리즈, 더욱 업그레이드된 고혹미를 선사하는 (여자)아이들, 강렬한 콘셉트로 파격 변신을 예고한 오마이걸, 그 역대급 무대들이 오늘 방송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서, 춤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기사이미지
나비 결혼 소감 "책임감 갖고 지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비는…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찰서 '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
기사이미지
김경문호의 도쿄 올림픽은 이미 시…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쉬움을 곱씹기에는 시간이…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 햄버거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테이와 햄버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