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MO스포츠와 광고 후원 협약 체결

입력2019년 10월 18일(금) 23:53 최종수정2019년 10월 18일(금) 23:53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부천FC1995가 광고 후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부천은 16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MO스포츠와 광고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MO스포츠는 스포츠인들에게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스포츠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스포츠와 건강 그리고 새로운 문화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슬리퍼가 대표적이며 그 외 다양한 스포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공식 광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MO스포츠는 경기장 내 A보드 광고와 전광판 그리고 LED모니터 광고 등 경기장 내 오프라인 마케팅 권한을 가진다.

또한 부천 레드핸즈와 같은 오프라인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노출이 되며, 구단 올라인 플랫폼 내 소셜 콘텐츠를 통해 부천과 MO스포츠와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다.

MO스포츠 송윤수 대표는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직접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서 영광이다. MO스포츠와 부천 모두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O스포츠는 롯데백화점 신중동점 5층에 위치한 여행용품샵 엘트레블에 입점이 돼 슬리퍼 및 방한화를 판매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트와이스, 성적도 호감도도 'MORE & MORE' …
기사이미지
김연경, V-리그 돌아올까…흥국생명…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V-리그 코트를 누비는 '배구 여제'의 …
기사이미지
퀸와사비, '굿걸' 하차 요구 부른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래퍼 퀸와사비를 둘러싼 논란이 연거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