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악동뮤지션 1위, 슈퍼주니어→임현식 컴백 릴레이 [TV캡처]

입력2019년 10월 20일(일) 16:39 최종수정2019년 10월 20일(일) 17:05
악동뮤지션 1위 / 사진=SBS 인기가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인기가요'에서 악동뮤지션이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와 트와이스의 '필 스페셜'(Feel Special), 폴킴의 '허전해'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온라인 음원, 음반, SNS 온에어, 시청자 사전투표를 합산할 결과 악동뮤지션의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거지'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슈퍼주니어가 컴백을 알렸다. 정규 9집 '타입 슬립(Time Slip)'의 타이틀곡 '슈퍼 클랩(SUPER Clap)'은 밝고 신나는 업템포 리듬을 자아내는 팝 댄스곡으로 빠른 비트 위에 쉴새 없이 더해지는 박수소리가 슈퍼주니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슈퍼주니어는 '슈퍼 클랩'과 함께 '아이 띵크 아이(I Think I)'를 선보이며 완전체 무대를 갈망한 팬들의 갈증을 씻어냈다.

또한 비투비 임현식은 솔로 데뷔곡 '디어 러브(DEAR LOVE)'을 통해 몽환적이면서 감미로운 무대를 선보였고, 스트레이키즈와 에이비식스도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시원,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세러데이(SATURDAY), 슈퍼주니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AB6IX, ATEEZ, 엔플라잉, 온앤오프(ONF), 원더나인, 원어스(ONEUS), 임현식, 정세운, Kei(김지연), 하은이 출연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서, 춤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기사이미지
나비 결혼 소감 "책임감 갖고 지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비는…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찰서 '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
기사이미지
김경문호의 도쿄 올림픽은 이미 시…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쉬움을 곱씹기에는 시간이…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 햄버거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테이와 햄버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