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신곡 '스위트 카오스' 뮤비 티저…아드레날린 폭발하는 인트로

입력2019년 10월 21일(월) 14:26 최종수정2019년 10월 21일(월) 14:32
데이식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가 신곡 '스위트 카오스(Sweet Chaos)'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22일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The Book Of Us : Entropy)' 발매에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컴백을 하루 앞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뮤직비디오 티저와 단체 이미지를 오픈했다.

데이식스는 시크함이 묻어나는 흑백 영상 속에서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바탕 뛰어놀 준비를 마친 듯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무대에 올라 데이식스의 시간이 시작됨을 알렸다.

빠른 드럼 비트가 인상적인 신곡 '스위트 카오스'의 인트로가 공연장 가득 울려 퍼졌고 순식간에 모두의 귀를 매혹시켰다.

'스위트 카오스'는 데이식스의 역대 타이틀곡 중 가장 빠른 BPM을 자랑하는 곡인 만큼, 인트로만으로도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듯한 짜릿함을 선사했다.

또 이날 함께 공개한 단체 이미지에서는 '엔트로피(Entropy, 무질서도, 열역학적 상태함수의 하나)'를 시각화하며 시크한 무드를 뽐냈다.

데이식스는 매 앨범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리는 것은 물론 가창과 연주까지 완벽 소화해내며 올라운더 'K팝 대표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 역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사랑으로 인한 혼란을 담은 타이틀곡 '스위트 카오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2일 6시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無구속X더딘 수사"…핵심 인물 승리, 홀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집단성폭행 사건에 연루된…
기사이미지
'블랙머니' 조진웅의 뜨거운 분노 …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참으로 한결같다. 언제나 뜨거운 진심…
기사이미지
Mnet 측 "아이즈원·엑스원, 'MAMA…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Mnet이 그룹 아이즈원과 엑스원의 '20…
기사이미지
"그래서 승리는?" 정준영·최종훈 징역 구형…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검찰이 만취한 여성을 집…
기사이미지
한국, 레바논과 0-0 무승부…'답답…
기사이미지
태진아 '김선달' 한복 의상, 한복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한복연구가 박술녀 선생이 가수 태진아…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