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카드' 꺼내나… 英 언론 "손흥민, 즈베즈다전 선발" 예상

입력2019년 10월 22일(화) 10:51 최종수정2019년 10월 22일(화) 10:51
사진=SPOTV NOW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왓포드전에서 컨디션을 끌어올린 손흥민이 즈베즈다전 출격을 앞두고 있다. 영국 매체도 손흥민의 선발을 예상하고 있는 상황. 손흥민이 토트넘에게 승점 3점을 가져다 줄 수 있을까.

토트넘과 즈베즈다의 19-20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경기는 오는 23일 수요일 오전 3시50분 스포티비(SPOTV)에서 생중계되며, PC 및 온라인 시청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가능하다.

현재 토트넘은 지난 7경기에서 단 1승만 거뒀다. 챔피언스리그 무대에서도 아직 승리가 없다. 지난 5월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달성한 토트넘이 한 시즌 만에 조별리그 통과를 걱정해야하는 팀으로 몰리게 됐다.

토트넘의 부진은 계속되고 있으나 손흥민의 경기력은 좋다. A매치 여파로 인해 손흥민은 지난 왓포드전 결장이 유력했다. 하지만 포체티노 감독은 선제골을 허용 후 손흥민을 후반 시작과 동시에 투입했다. 손흥민은 들어서자마자 골대를 맞히는 등 경기 분위기를 뒤집었다. 영국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팀 내 최고 평점인 8점을 부여했다. 아쉽게 공격포인트는 못 달성했지만, 활발한 돌파로 토트넘의 공격을 이끈 점을 높게 평가한 것으로 보인다.

경기 감각을 익힌 손흥민은 이제 즈베즈다를 홈으로 초대한다. 영국 매체 90min도 손흥민의 선발을 점쳤다. 90min은 손흥민과 함께 케인, 알리가 전방 삼각편대를 구축할 것으로 예상했다. 즈베즈바를 상대로 골을 넣으면 뮌헨전에 이어 챔피언스리그 2경기 연속 골을 기록하게 된다. 손흥민이 토트넘의 해결사로 등극할 수 있을까.

토트넘 홈구장에서 펼쳐지는 두 팀의 맞대결은 오는 23일 수요일 오전 3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전 경기를 생중계하며, 하이라이트, 경기 풀 영상 등 관련 VOD도 가장 빨리 제공한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서, 춤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기사이미지
나비 결혼 소감 "책임감 갖고 지혜…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나비가 결혼 소감을 전했다. 나비는…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찰서 '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
기사이미지
김경문호의 도쿄 올림픽은 이미 시…
[인천공항=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아쉬움을 곱씹기에는 시간이…
기사이미지
'전지적 참견 시점' 테이 햄버거집…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테이와 햄버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