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남편 불륜 알게 된다면? 바로 변호사 부를 것" [TV캡처]

입력2019년 10월 22일(화) 22:24 최종수정2019년 10월 22일(화) 23:44
장나라 / 사진=SBS 월화드라마 VIP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장나라가 드라마 'VIP'에서 자신이 맡은 캐릭터 나정선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 스페셜 방송 ‘월화드라마 VIP : 은밀한 시선’ 이 전파를 탔다.

'VIP'에서 장나라는 VIP 전담팀 소속 차장 나정선 역을 맡았다. 장나라는 "한마디로 나정선은 매력적인 여성이다.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극 중에서 나정선은 남편이 다른 여자가 있다는 문자를 받게 된다. 장나라는 "저한테 이런 일이 있으면 어떡하나 생각하면 아찔하다"면서 "저 같으면 바로 변호사를 불렀을 거다. 그 정도로 전 갈등을 정면으로 마주볼 용기도 없다"고 말했다.

장나라는 "저희 드라마에서 나정선은 감정 변화가 굉장히 크다. 하지만 감정은 잘게 쪼개져있다. 감정 변화가 섬세하게 이뤄지기 때문에 (연기하기) 어렵더라"면서 미소 지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 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워킹우먼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깊숙하게 담아낸 ‘어른들의 성장기’로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0%→1%대 시청률' KBS 주중극, 솟아날 구멍…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KBS 주중 드라마에 드리운…
기사이미지
손흥민, 박지성 제치고 'PL 최고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이 박지성을 제치고 프리미어리…
기사이미지
빈첸, 故설리·종현 언급 재차 사과…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래퍼 빈첸이 故설리, 종현을 언급한 것…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