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측 "제레미 레너 퇴출 NO…'호크아이' 배역 유지" [ST@할리웃]

입력2019년 10월 29일(화) 14:25 최종수정2019년 10월 29일(화) 15:31
마블 제레미 레너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할리우드 제레미 레너가 마블에서 퇴출될 위기에 처했다.

미국 현지 매체 인디펜던트는 28일(현지시각) 디즈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제레미 레너를 대신하는 다른 사람을 캐스팅하는 것을 고려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제레미 레너는 향후 나오는 마블 영화에 '호크아이' 배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제레미 레너는 전 부인 소니 파체코를 살해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다. 소니 파체코는 "제레미 레너가 지난해 11월 술과 코카인에 취해 나를 죽이겠다고 위협했다"며 "6살 딸이 자고 있는 침실에서 권총을 입에 물고 스스로 목숨을 끊겠다고 위협하거나 천장에 대고 총을 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제레미 측은 전처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다. 그는 소니 측이 자신의 전라 사진을 언론에 팔겠다고 협박했음을 항변했다.

현재까지 양 측의 입장이 팽팽하게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해당 사건이 어떤 결말로 치닫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