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몬스타엑스, 라이브 컴백쇼·예능·음악방송까지 '열일 행보'

입력2019년 10월 29일(화) 17:30 최종수정2019년 10월 29일(화) 17:34
몬스타엑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 행보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8일 새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와 타이틀곡 '팔로우'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했다. 컴백 V 라이브를 시작으로 예능 프로그램, 음악 방송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열일 행보에 나선다.

가장 먼저 컴백 당일인 28일에는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8개월 만의 컴백을 자축했다. 몬스타엑스는 새 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의 소개와 비하인드 스토리, 타이틀곡 '팔로우'와 수록곡 '파인드 유'의 첫 무대 등을 생중계로 선보이며 전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 특별한 컴백 일을 보냈다. 특히 해당 컴백쇼는 하트 수 13억 개를 기록하며 남다른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후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늘(29일) JTBC '아이돌룸'과 30일 MBC every1 '주간아이돌', Mnet 'TMI NEWS'에서는 컴백을 맞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며 유쾌한 예능감을 뿜어낼 예정이다.

또한, 11월 1일에는 Mnet '썸바디2'에 2일에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출연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그간 '몬스타엑스레이 시즌 1, 2, 3'과 '쇼! 오디오자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던 만큼 어떤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31일부터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1월 1일 KBS '뮤직뱅크', 2일 MBC '쇼!음악중심', 3일 SBS '인기가요'에서 음악방송 컴백 첫 무대를 화려하게 꾸민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타이틀곡 '팔로우'를 발표, 경쾌하면서도 흥 넘치는 멜로디와 압도적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이목을 끌었다. 지난 8개월간 전세계를 돌며 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던 몬스타엑스는 신곡으로 역대급 매력을 발산, 폭넓은 국내 활동을 펼쳐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몬스타엑스의 무한한 열일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예비신랑→피의자' 김건모, 그를 둘러싼 각…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
기사이미지
김준수, 10년 만에 열린 방송길 [S…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김준수가 10년 만에 지상파 프로…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투애니원(2N…
기사이미지
"터질게 터졌다" 폭력에 노출된 '보니하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
기사이미지
류현진, 점점 커지는 FA 대박의 꿈…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의 FA 대박이 현실로 다가오고 …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