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 캘리포니아 산불 대피 소동 [ST@할리웃]

입력2019년 10월 30일(수) 10:33 최종수정2019년 10월 30일(수) 10:41
아놀드 슈왈제네거 / 사진=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산불을 피해 대피했다.

미국 현지 매체 버라이어티는 28일(현지시각)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로 인해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한밤중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고 보도했다.

앞서 캘리포니아 북부 소노마 카운티에서는 지난 23일 산불이 시작돼 엿새가 지난 지금까지 불길이 잡히지 않고 있다. 현재 전역에 비상사태가 선포돼 주민 20만 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진 상황. 더불어 만약의 사태에 대비해 230만 가구에 강제 단전 조치까지 내려졌다.

이에 대해 아놀드는 자신의 SNS에 "오전 3시 30분 안전하게 대피했다. 피난 구역에 있다면 지금 당장 나오시길 바란다. 캘리포니아 지역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힘써주시는 소방관들이 진정한 영웅"이라고 적었다.

산불로 인해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LA 시사회는 개최 당일 취소됐다. 파라마운트 픽처스 측은 시사회 후 파티를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행사 취소와 동시에 모든 음식을 미국 적십자사에 기부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아스널…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