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빈, '리스키' 리믹스 버전 발매…식케이 지원사격 '재탄생'

입력2019년 10월 30일(수) 11:22 최종수정2019년 10월 30일(수) 11:22
아빈 리스키 / 사진=LAC E&M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11월 정식 데뷔를 앞둔 DJ 겸 프로듀서 아빈(AVIN)이 해외에서 극찬 받았던 ‘리스키’의 리믹스 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LAC E&M 측에 따르면 아빈은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스키(RISKY, WITH. 식케이)’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

‘리스키’는 지난 7월 아빈과 동남아시아 실력파 아티스트 제임스 리드(James Ried)가 손잡고 발매한 시원한 팝(POP) 비트의 썸머송으로, 발매와 동시에 필리핀을 비롯한 5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음악팬들의 큰 호평을 이끌어내며 아빈의 남다른 저력을 입증했다.

오리지널 버전에 이어 발매된 ‘리스키’ 리믹스 버전은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대세 래퍼 식케이가 지원사격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느낌을 더한 신곡으로 재탄생됐다.

이렇듯 아빈은 정식 데뷔 전부터 선공개 싱글 ‘워(WAR)’와 신곡 ‘리스키’ 리믹스 버전 등 다양한 곡으로 대체불가한 음악적 진가를 발휘, 앞으로 그가 어떤 색깔을 담은 음악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지 기대가 모인다.

아빈은 국내 최초 DJ 겸 프로듀서로, 가수 윤하, 김하온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대표 EDM 페스티벌 ‘EDC 라스 베이거스(Las Vegas)’를 비롯해 국내외 유명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DJ로 오르는 등 다분야에서 활약하며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아빈의 신곡 ‘리스키’ 리믹스 버전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빈은 11월 정식 데뷔를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예비신랑→피의자' 김건모, 그를 둘러싼 각…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
기사이미지
김준수, 10년 만에 열린 방송길 [S…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가수 김준수가 10년 만에 지상파 프로…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투애니원(2N…
기사이미지
"터질게 터졌다" 폭력에 노출된 '보니하니'…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
기사이미지
류현진, 점점 커지는 FA 대박의 꿈…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의 FA 대박이 현실로 다가오고 …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