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월 만에 컴백" 박지훈, 12월 새 앨범 발매 [공식입장]

입력2019년 10월 31일(목) 09:08 최종수정2019년 10월 31일(목) 09:08
박지훈 컴백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겸 가수 박지훈이 컴백 소식을 알렸다.

31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박지훈이 12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팬콘 아시아 투어'도 함께 개최하며 가수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지훈의 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어클락(O'CLOCK)’ 이후 10개월만으로, 전작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의 무한한 가능성 입증하며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어 신보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특히 박지훈은 ‘어클락’으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서 남성 솔로 가수로서 첫날 최고 판매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2019 소리바다 어워즈’ 본상과 신한류 아이콘상,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며 대세 아티스트로 활약을 펼쳤다.

박지훈은 현재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극본 김이랑·연출 김가람)에서 조선 최고의 사내 매파당 고영수 역으로 매주 시청자들과 만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다음 주 마지막 회를 앞둔 상황이다.

연기뿐 아니라 춤과 노래 등 다방면으로 출중한 끼를 발휘하며 아티스트로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박지훈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또 어떤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콘서트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새 역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 역사에 또…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