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이경애 "김현영, 좋은 대학 나와 코미디언 돼" [TV캡처]

입력2019년 11월 04일(월) 10:00 최종수정2019년 11월 04일(월) 10:00
김현영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아침마당' 이경애가 김현영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4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코너 '명불허전'에는 코미디언 김학래 이경래 이경애 오재미 김진호 김현영이 출연해 '유머일번지' 동창회를 꾸몄다.

이날 김현영은 "현재 뮤지컬 '춘향전'을 8년째 하고 있고, 웹드라마와 영화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혔다.

이경애는 "김현영이 좋은 대학교 나와서 공부도 잘하고 똑똑한 친구다. 얼굴도 예쁘고, 아역 출신"이라며 "어쩌다 보니까 팔자가 코미디언이 됐다"고 말했다.

김현영은 "'유머 1번지' 덕분에 밖에 나가면 알아봐 주고 잘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이걸 통해서 선배님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좋다"며 "제가 사우나를 끊어서 다니는데 누가 커피 한 달 치를 끊어놓고 돈 10만 원을 맡겼다고 하더라. 광주에 사시는 분인데 어렸을 때 '유머 1번지'를 보고 저를 너무 좋아했다고 하더라. '유머 1번지'가 아니었다면 어떻게 그런 팬들을 만나겠나"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성과보다 성취, 목표보다 목적"…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기사이미지
높았던 나달의 벽…권순우, 멕시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권순우(세계랭킹 76위, CJ제일제당 후…
기사이미지
'컴백 D-DAY' 방탄소년단, 축제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늘(21일) 컴백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