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동' 마동석, 단발머리 주방장으로 컴백 '범상치않은 포스터'

입력2019년 11월 06일(수) 12:01 최종수정2019년 11월 06일(수) 12:01
사진=영화 시동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시동'이 온다.

영화 '시동'(감독 최정열·제작 외유내강)이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들이 포진된 런칭 포스터를 6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풍반점의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 무작정 집을 나와 우연히 찾은 장풍반점에서 상상도 못한 이들과 만나게 되는 택일(박정민), 빨리 사회로 나가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의욕이 충만한 상필(정해인), 불 같은 손맛으로 아들을 키워온 배구선수 출신 택일 엄마(염정아)까지, 저마다의 매력을 담은 외모와 표정은 이들이 함께 그려갈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인생 뭐 있어? 일단 한번 살아보는 거야!"라는 카피가 눈길을 끈다.

'시동'은 평점 9.8점을 기록한 조금산 작가의 웹툰 시동을 원작으로 유쾌한 웃음과 통쾌한 액션으로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은 '베테랑' '엑시트'의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를 높인다. 12월 개봉 예정.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