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레전드 오브 룬테라 2차 사전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2019년 11월 06일(수) 17:27 최종수정2019년 11월 06일(수) 17:30
레전드 오브 룬테라 /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라이엇 게임즈가 레전드 오브 룬테가 2차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개발 및 유통사인 라이언 게임즈는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간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2차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LoR은 LoL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달 LoL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첫 공개됐다. 지난달 16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 1차 사전 체험 이벤트 결과 LoL 내 상징적인 챔피언과 지역 기반의 흥미로운 콘텐츠, 차례대로 돌아가며 진행되는 양 플레잉 간의 역동적인 전투, 무료로 플레이할 경우에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충분한 카드 획득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2차 사전 체험 이벤트는 15일부터 19일까지 지니행되며, Lo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한 플레이어들 중 일부에게 플레이 권한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사전 체험 기간에는 신규 게임 모드인 '탐험 모드'가 추가된다. 탐험 모드는 입장 시마다 무작위하게 제공되는 카드 조합에 선택해 나만의 덱을 구성하고, 해당 덱으로 2연패를 할 때까지 플레이 해 최종 승리 수에 따라 보상을 받는 드래프트 모드다.

LoR에 대한 관심이 높은 한국 플레이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19를 맞아, 2차 사전 체험을 시작할 수 있다. 지스타 기간 중 아프리카TV 부스의 지스타 체험존을 통해 LoR을 체험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모든 카드를 보유한 채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라이엇 게임즈는 사전 체험 이벤트 기간 동안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2020년 1분기 초부터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 진입해 1분기 후반에는 PC 및 모바일 플랫폼으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C 버전의 사전 체험 신청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 사전 등록도 진행 중이며, 사전 체험 및 사전 등록을 진행한 이들에게는 정식 게임 서비스 시점에 한정판 꿈빛 포로 펫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지스타 기간 중에는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LoR 시연 방송도 진행된다. 아프리카TV 부스에서 15일, 17일 양일 간 방송이 진행되며, 인벤 부스에서도 16일 오후 3시부터 인플루언서들의 LoR 시연 방송을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서효림, 김수미 며느리 된다…정명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오는 12월…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영상을 올렸…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유한 강남 건…
기사이미지
TRCNG 우엽 태선 "룸살롱 제의·폭언" vs 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
기사이미지
벤투호, '세계 최강' 브라질에 0-3…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벤투호가 세계 최강 브라질의 높은 벽…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