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 무어, 과거 알코올 중독+애쉬튼 커쳐 의존 증세 고백 [ST@할리웃]

입력2019년 11월 07일(목) 10:36 최종수정2019년 11월 07일(목) 10:44
데미 무어 애쉬튼 커쳐 / 사진=데미 무어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가 전 남편 애쉬튼 커쳐에게 의존했던 과거를 밝혔다.

데미 무어는 5일(현지시각) 미국 웹 텔레비전 토크쇼 '레드 테이블 토크(Red Table Talk)'에 두 번째 전 남편이자 배우 브루스 윌리스 사이에서 낳은 딸 탈룰라 윌리스, 루머 윌리스와 함께 출연했다.

이날 데미 무어는 "애쉬튼 커쳐와 혼인 당시 그에 대한 중독과 의존성이 심각했다"며 "그 부분이 나를 감정적으로 힘들게 만들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딸 탈룰라는 "두 언니들이 다 이사 가는 바람에 알코올에 중독된 엄마와 애쉬튼 커쳐를 혼자 봐야만 했다"며 "술에 취한 엄마는 나의 존재를 잊었고 사랑해주지 않았다. 어린 마음에 큰 상처를 받은 것"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데미 무어는 "당시 애쉬튼 커쳐는 와인을 함께 마실 누군가가 필요했을 뿐"이라며 "그는 내가 알코올에 중독되게 만든 장본인은 아니다. 난 그저 그가 원하는 아내가 되고 싶었다"고 알코올 중독에 빠지게 된 원인을 스스로 밝혔다.

앞서 두 사람은 8년 간 결혼 생활을 이어오던 중 2013년 파경을 맞았다. 이후 데미 무어는 지난 9월 자서전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을 통해 과거 불행했던 어린 시절과 애쉬튼 커쳐의 성생활 및 불륜을 폭로해 한차례 논란을 빚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류현진, 우리가 필요로 했던 선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을 영입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