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MBC 방송연예대상' 전현무·화사·피오 MC 확정 [공식입장]

입력2019년 11월 07일(목) 10:42 최종수정2019년 11월 07일(목) 10:42
2019 MBC 연예대상 화사 전현무 피오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수 화사, 피오가 '2019 MBC 방송연예대상' MC를 맡는다.

전현무, 화사, 피오는 12월 29일 진행되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MC로 나선다.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여준 이들의 신선한 조합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전현무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진행을 맡게 돼 눈길을 끈다.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거머쥔 것은 물론, 작년에는 '올해의 예능인상' 수상을 비롯 MC로서 자연스러운 진행을 이끌며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MBC 방송연예대상'과 깊은 인연을 보여준 그가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예능 대세' 화사, 피오가 함께 보여줄 호흡에 큰 기대가 쏠린다. 가수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이들의 시상식 MC 도전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등 다양한 방송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전현무와 함께 보여줄 케미스트리도 또 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12월 29일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JTBC "'쌍갑포차' 전창근 PD, '장자연 리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JTBC가 '쌍갑포차' 전창근…
기사이미지
클린 베이스볼 외쳤던 KBO, 이게 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말하는 클린 베이스볼은 과연 무…
기사이미지
여자친구 유주, 탄탄한 몸매 공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