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오늘(7일) 발매

입력2019년 11월 07일(목) 10:52 최종수정2019년 11월 07일(목) 10:52
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 사진=씨제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7일) 공개된다.

7일 공개되는 노을의 신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아픈 이별 과정 중에 있는 이들이 원 없이 슬퍼하고 후회 없이 털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노을 특유의 감성 발라드를 기대한 리스너들에게 많은 공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노을은 공식 SNS를 통해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티저 2편과 스포라이브, 오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특히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노을 특유의 보이스와 함께 “집으로 돌아오면서 한 번 더 떠오른 기억에 걸음을 멈춰 서서 이렇게 울고 있어”라는 가사가 공개되면서 노을을 기다리는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지난 미니앨범 ‘별’ 수록곡 ‘너는 어땠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노을의 이번 신곡은 이별 후 잘 지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술 한잔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른 기억에 상대방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별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 가사와 슬픈 멜로디가 곡의 먹먹한 감성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으며, 노을의 한층 깊어진 분위기가 이번 가을 감성을 조준할 것으로 예상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서효림, 김수미 며느리 된다…정명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오는 12월…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영상을 올렸…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유한 강남 건…
기사이미지
TRCNG 우엽 태선 "룸살롱 제의·폭언" vs 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
기사이미지
벤투호, '세계 최강' 브라질에 0-3…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벤투호가 세계 최강 브라질의 높은 벽…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