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로 무대 옮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입력2019년 11월 07일(목) 10:53 최종수정2019년 11월 07일(목) 10:53
사진=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예고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파리로 무대를 옮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근사한 앙상블로 완성된 가족영화가 온다.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메인 예고편이 7일 공개됐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메인 예고편은 파리 가을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낄 수 있다. 회고록 출간을 앞둔 전설적인 여배우 파비안느(까뜨린느 드뇌브)와 그녀의 하나뿐인 딸 뤼미르(줄리엣 비노쉬)가 오랜만에 재회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되고 회고록의 내용으로 인해 서로 다른 기억을 가진 모녀의 갈등을 보여주며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까

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가 티격태격하지만 그 이면에는 서로를 아끼며 이해해가는 모습을 미세한 눈빛과 섬세한 감성 연기로 표현해 예고편만으로도 이들의 깊이 있는 연기 내공을 느낄 수 있다.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까지 관객들에게 인생 영화를 선물해온 명품 배우들의 크레딧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킨다. 파리의 풍광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의 OST가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며 올 겨울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선사하는 최고의 가족 영화 탄생을 예고한다. 12월 5일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JTBC "'쌍갑포차' 전창근 PD, '장자연 리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JTBC가 '쌍갑포차' 전창근…
기사이미지
클린 베이스볼 외쳤던 KBO, 이게 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말하는 클린 베이스볼은 과연 무…
기사이미지
여자친구 유주, 탄탄한 몸매 공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