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박원숙, 눈물로 그린 16년 전 그날 "꿈에도 생각 못 해"

입력2019년 11월 09일(토) 09:23 최종수정2019년 11월 09일(토) 09:31
박원숙 아들 16주기 / 사진=MBN 모던패밀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모던패밀리' 박원숙이 16년 전 세상을 떠난 아들에 대한 그리움을 전했다.

8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배우 박원숙이 출연, 16년 전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원숙은 "그때 촬영장을 가고 있었는데 아들이 차에 부딪혀서 조금 다쳤다고 병원에 왔다 가라고 하더라"라며 "조금 다쳤다고 하길래 '촬영 끝나고 가면 안 돼요?'라고 물었는데 지금 오라고 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상상력이 풍부한 편인데도 꿈에도 생각 못 했다. 딱 들어갔는데 아들 친구가 복도에서 울고 있는 걸 보고도 몰랐다"며 "딱 들어갔는데 '내가 지금 드라마 찍는 건가' 했었다"고 말하며 울컥했다.

박원숙은 "그날을 깊이 생각하지 않으려고 한다. 객관적으로 날 봐도 너무 불쌍하고 기가 막힌 사람이다. 이젠 좋은 것만 생각하려고 한다"며 "그래서 요즘엔 아들이 있는 곳에 안 간다. 마음의 상처가 아문 것 같은데 다시 덧날까 싶어서 그냥 잘 안 간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마지막으로 박원숙은 16년 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들 故 서범구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전했다. 그는 "나중에 다시 만날 때까지 나도 잘 살고 마무리 잘 하겠다. 철이 없는 엄마가 우리 아들에게 미안하다. 나중에 떳떳한 엄마로 다시 만나자"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서효림, 김수미 며느리 된다…정명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서효림이 오는 12월…
기사이미지
'설리 남자친구 사칭' BJ "나는 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설리의 남자친구라며 거짓 영상을 올렸…
기사이미지
대성 소유 불법 건물 철거中 강남경…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그룹 빅뱅 멤버 대성이 소유한 강남 건…
기사이미지
TRCNG 우엽 태선 "룸살롱 제의·폭언" vs T…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
기사이미지
벤투호, '세계 최강' 브라질에 0-3…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벤투호가 세계 최강 브라질의 높은 벽…
기사이미지
호란 이혼 과정 고백 "가장 사랑했…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