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던 "현아와 이별 후 생각해 본 적 있어" [TV스포]

입력2019년 11월 13일(수) 17:29 최종수정2019년 11월 13일(수) 17:43
던, 현아 / 사진=MBC 러디오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가수 던이 현아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13일 밤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투머치 피플'로 꾸며져 아나운서 장성규, 가수 솔비, 던(DAWN), 코미디언 김용명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데뷔 이래 처음으로 혼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던은 여자 친구 현아와의 이별 후를 생각해봤다는 폭탄 발언으로 시작부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의 거침없는 발언에 MC 안영미는 "쿨하다"면서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그는 4년 전 현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그는 현아이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은 비법을 공개하는가 하면 현아가 제일 무서울 때를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MC들이 현아가 무서워질 때는 언제냐 묻자 자신의 본명을 부를 때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던은 MC 김구라와 아나운서 장성규에게 거침없이 볼 뽀뽀를 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구라는 이에 깜짝 놀란 듯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어 출연진들이 폭소했다.

던이 밝히는 현아와의 러브 스토리는 이날 밤 11시 5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