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김우성, 양측 열애설 부인 "SNS가 쏘아올린 해프닝" [종합]

입력2019년 11월 13일(수) 18:17 최종수정2019년 11월 13일(수) 18:28
이유비 김우성 열애설 부인 / 사진=SNS, DB, 제이앤스타컴퍼니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이유비와 더 로즈 보컬 김우성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이유비와 김우성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이 자신의 SNS에 각각 올린 게시물이 근거였다. 두 사람이 올린 프랑스 파리 사진이 같은 배경이라는 것. 둘이 함께 쇼핑했다는 말까지 흘러나왔다.

여기에 두 사람이 올해 같은 핼러윈 파티에 참석했다는 글도 올라왔다.

그뿐만 아니라 이유비가 김우성이 출연한 JTBC '슈퍼밴드'의 팬으로 유명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뒷받침했다.

그러나 양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 의혹을 부인했다.

이유비 소속사 관계자는 13일 스포츠투데이에 "두 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면서 "두 사람의 친한 지인들이 많이 겹친다. 핼러윈 파티도 친한 지인들이 여러 명 모이다 보니 같이 있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프랑스 사진에 대해서는 "더 로즈는 유럽 투어를, 이유비는 지인들과 파리 행사에 참석했다. 우연히 일정이 겹쳐서 만났다고 하더라. 쇼핑도 유명한 스팟이 비슷하다 보니 만난 것"이라고 밝혔다.

김우성 소속사 역시 "김우성과 이유비는 지인"이라면서 "파리 행사 또한 회사로 들어온 일정이며 동일 행사에 참여한 것뿐"이라고 전했다.

이유비는 현재 패션앤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와 KBS2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등 다수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올해 7월 종영한 '슈퍼밴드'를 통해 얼굴을 알린 김우성은 16일 첫 방송되는 KBS2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 박나래와 함께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색함 제로' 민원왕 불나방, 제 옷 입은 …
기사이미지
'실력 논란' 함연지, '금수저'는 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실력 논란에 휩…
기사이미지
"역사는 진행 중"…'기생충' 주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기생충'의 배우, 스태프들이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