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상, 블랙아웃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서 강렬 카리스마 경찰 연기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0:16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0:16
사진=영화 아내를 죽였다 스틸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배우 안내상이 블랙아웃 스릴러 '아내를 죽였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다.

영화 '아내를 죽였다'(감독 김하라)가 극 중 안내상이 연기한 예리한 직감으로 진실을 추적하는 경찰 대연 캐릭터를 14일 소개했다.

'아내를 죽였다'는 음주로 전날 밤의 기억이 사라진 남자가 아내를 죽인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블랙아웃 스릴러 영화다.

안내상은 최근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자신의 욕망을 위해 아들까지 사지로 몰아넣는 비정한 악역 남전을 맡아 탄탄히 다져온 연기 내공을 여실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동안 '조강지처 클럽' '송곳'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코믹과 정극을 오가며 안방을 웃고 울렸던 안내상은 모든 장르의 캐릭터가 소화 가능한 전천후 배우로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안내상은 '아내를 죽였다'에서 아내를 죽인 강력한 용의자로 정호(이시언)를 의심하고 자신의 직감에 따라 정호의 행적을 쫓는 경찰 대연 역을 맡았다. 대연은 예리한 직감과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사건을 파헤치지만 점점 그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현실적인 문제에 휘둘리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복합적인 감정을 가진 인물이다. 안내상은 시종일관 매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베테랑 연기자다운 안정된 연기력으로 극의 중심을 잡아주며 무게감을 더한다.

안내상이 보여줄 강렬한 카리스마가 기대되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1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동주→김응수, 진솔한 주제+재미까지 다 …
기사이미지
'잠수' 개리→'음주운전 3OUT' 길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리쌍 개리, 길이 동시에 방송에 복귀하…
기사이미지
슈퍼주니어·방탄소년단→아이즈원…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2020년의 첫 명절이자 연휴인 설이 시…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맨발의 '블랙스완' 첫 무대→애…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제임…
기사이미지
"자리 노리는 사람 많다" 송유진도…
[의정부=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이 자리를 뺏기지 않도록 열심…
기사이미지
별들의 귀환→여풍, 2020년 상반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2020년 새해와 함께 드라마 기대작들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