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 '눈의 여왕4', 눈의 여왕X겔다의 이색 '케미'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1:14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1:14
사진=영화 눈의 여왕4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화려한 귀환을 알린 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메이션이 기대를 모은다.

영화 '눈의 여왕4'(감독 로버스 렌스)가 새로운 만남을 예고하는 론칭 포스터를 14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4'는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합동 작전을 담은 매직 어드벤처다.

이번에 공개된 론칭 포스터는 지난 작품들에서 냉랭한 관계로 시종일관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던 눈의 여왕과 겔다의 새로운 관계를 엿볼 수 있다. 굳게 닫힌 미러랜드를 배경으로 결연한 표정의 주인공들의 모습은, 마법사들을 구하기 위해 힘을 합친 눈의 여왕과 겔다의 이색 케미스트리를 기대케한다.

'눈의 여왕4'는 지난 2013년 국내 개봉 이후 겨울방학마다 신나는 모험과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로 패밀리 관객들을 사로잡아온 '눈의 여왕' 시리즈 4번째 작품이다. 170여 년 간 전 세계를 사로잡아온 한스 안데르센의 동화 '눈의 여왕'을 원작으로 한 이번 작품은 시리즈 최초로 과학과 마법의 대결을 담아 벌써부터 패밀리 관객들의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기존 작품들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법사, 트롤, 해적들뿐만 아니라 해럴드 왕과 그의 아들 앤더스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며 전작 '눈의 여왕3: 눈과 불의 마법대결'의 연출을 맡았던 알렉세이 트시칠린 감독과 '미녀와 야수', '슈렉', '토이스토리'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애니메이션의 거장 로버트 렌스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12월 개봉.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동치미'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이유 최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이혼 이…
기사이미지
전혜빈 오늘(7일) 의사와 발리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전혜빈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프로듀스' 전 시즌 조작, 제작진 …
기사이미지
김건모 팬들 성폭행 의혹에 성명문 "사실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건모 팬들이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토트넘, 번리에 5-0 대승…'환상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1골 1도움을 기록하…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