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리마마트' 측 "김호영 하차?신중히 제작 중…금주 마지막 촬영" [공식입장]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4:11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4:11
김호영 천리마마트 하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쌉니다 천리마마트' 측이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였다.

14일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극본 김솔지·연출 백승룡) 관계자는 스포츠투데이에 현재 동성 성추행 의혹을 받고 있는 김호영의 출연과 관련, "현재 상황을 지켜보며 신중을 기해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금주 마지막 촬영이 진행될 예정으로 세부 일정 및 참석에 대해서는 확인이 다소 어렵다"고 덧붙였다.

김호영은 현재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가수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가장 조민달 역을 맡아 활약 중이었으나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사실이 뒤늦게 드러나며 방송 출연이 불투명한 상황이다.

이에 소속사는 해당 보도는 피소된 것은 사실이나 성추행 자체는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했다. 11일 PLK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 배포, 유통, 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김호영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거미여인의 키스' '라이어' '로미오와 줄리엣' 등 다수의 뮤지컬에 출연한 배우다.

김호영은 뮤지컬 뿐만 아니라 '복면가왕' '여자플러스3' '진짜 사나이 300' '캐스팅 콜'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 받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색함 제로' 민원왕 불나방, 제 옷 입은 …
기사이미지
'실력 논란' 함연지, '금수저'는 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실력 논란에 휩…
기사이미지
"역사는 진행 중"…'기생충' 주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기생충'의 배우, 스태프들이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