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우리 사랑했을까' 출연 확정…손호준·송종호와 호흡 [공식입장]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4:44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4:44
송지효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송지효가 브라운관에 복귀한다.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 아이엔지 측은 14일 "송지효가 JTBC새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극본 이승진·연출 김도형)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우리, 사랑했을까’는 14년 차 생계형 독수공방 싱글맘 앞에 나쁜데 끌리는 놈, 짠한데 잘난 놈, 무서운데 섹시한 놈, 어린데 설레는 놈이 나타나며 펼쳐지는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배우 손호준을 비롯해 송종호, 김민준, 구자성까지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다.

송지효는 극 중 영화사 프로듀서이자 싱글 워킹맘 노애정 역을 맡아 연기한다. 이름처럼 인생에 애정이 넘치면 좋겠지만, 지난 14년간 홀로 아이를 키우며 독수공방에 일만 열심히 한 인물이다. 그런 노애정 앞에 네 명의 남자가 나타나 말로만 듣던 ‘썸’에 휘말리면서 생계로 인해 잊고 지냈던 ‘나’에 대해 각성하게 된다.

지난 2018년 8월 방송된 KBS2 ‘러블리 호러블리’ 이후 약 2년 만의 드라마 복귀를 알린 송지효가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변신에 벌써부터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드라마, 영화를 오가며 대체불가 ‘걸크러시’ 매력 발산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케미 퀸’으로 활약한 송지효였기에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우리, 사랑했을까’는 2020년 JTBC에서 방송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동치미' 선우은숙 이영하와 이혼이유 최초…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선우은숙이 이혼 이…
기사이미지
전혜빈 오늘(7일) 의사와 발리 결혼…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배우 전혜빈이 결혼 소감을 밝혔다. …
기사이미지
'프로듀스' 전 시즌 조작, 제작진 …
기사이미지
김건모 팬들 성폭행 의혹에 성명문 "사실무…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건모 팬들이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토트넘, 번리에 5-0 대승…'환상골…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1골 1도움을 기록하…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