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가수 유산슬입니다" 유재석, 라디오 출연해 신곡 홍보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5:31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5:31
유산슬 / 사진=tbs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유재석, 트로트가수 유산슬이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노래를 홍보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에 도전하는 유재석, 예명 유산슬이 14일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에 깜짝 출연했다.

유산슬은 "안녕하세요. 신인 트로트가수 유산슬입니다"라는 인사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바로 유재석이다. 제 의사와 상관 없이 트로트계에 발을 들이게 됐다"면서 "많은 이들이 찾는 유산슬같은 존재가 돼라, 맛깔나는 노래를 하라"는 의미라고 예명에 담긴 의미를 소개했다.

특히 유산슬은 "홍보만 하러 오는 줄 알고 있었는데 방송에 출연까지 하는 걸 전혀 몰랐다"면서 사전에 조율되지 않은 방송 출연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유산슬 / 사진=tbs 제공

신인 가수로서의 고민을 묻는 질문에 유산슬은 "제 의지와 상관없이 트로트에 발을 들여 여기까지 오게 됐다. 모르는 상태에서 출연까지 하게 돼 당혹스럽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는 라디오 사상 최초로 트롯 가수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가 공개되기도 했다. 앞서 유산슬은 tbs 라디오국을 직접 방문해 제작진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신곡 홍보에 나섰다.

tbs FM 배칠수 박희진의 9595쇼는 매일 낮 12시, 95.1MHz와 유튜브 tbs FM을 통해 함께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