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모델 無…방향성 잃어" 차율이, 故 설리 추모글 [전문]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6:49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7:26
차율이 설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화작가 차율이가 故 설리(최진리)를 향한 추모글을 게재했다.

차율이는 14일 자신의 SNS에 "슬럼프가 와서 나흘째 글이 안 써질 때 친구랑 기분전환 겸 12년 만에 염색한 10월 14일 월요일. 그녀가 떠났다"고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어 "사랑스럽고 예쁜 외모, 큰 키, 당당하고 용감한 모습. 다 나한테 없는 거라 다음 생엔 그녀처럼 살고 싶다고 늘 동경했다"며 "롤모델이 사라져 방향성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집 가면 울기만 할까 봐 술도 못하면서 밖에서 혼자 맥주 마셨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위로받지 못한 밤"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벌써 한 달이 지났다. 많이 그립고 보고 싶다. 그곳에선 외롭지 않고 행복하길. 사랑합니다"라고 고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리는 지난달 14일 성남시 수정구의 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발인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경찰은 타살 혐의점에 없다는 점에 근거해 극단적 선택에 무게를 뒀다.

◆ 이하 차율이 SNS 글 전문

슬럼프 와서 나흘째 글이 안 써질 때 친구랑 기분전환 겸 12년 만에 염색한 10월 14일 월요일. 그녀가 떠났다.

사랑스럽고 예쁜 외모, 큰 키, 당당하고 용감한 모습. 다 나한테 없는 거라 다음 생엔 그녀처럼 살고 싶다고 늘 동경했는데.. 롤모델이 사라져 방향성을 잃어버렸다. 집 가면 울기만 할까 봐 술도 못하면서 밖에서 혼자 맥주 마셨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위로받지 못한 밤.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많이 그립고 보고 싶습니다. 그곳에선 외롭지 않고 행복하길. 사랑합니다.

나는 다음 생 말고 이번 생에 당당해지자.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정의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기사이미지
"음원사재기 업체들, 수 억원대 요…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기사이미지
엎친 데 덮친 김건모,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의 2년, 베트남 축구 역…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의 역사를 …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