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모델 無…방향성 잃어" 차율이, 故 설리 추모글 [전문]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6:49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7:26
차율이 설리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화작가 차율이가 故 설리(최진리)를 향한 추모글을 게재했다.

차율이는 14일 자신의 SNS에 "슬럼프가 와서 나흘째 글이 안 써질 때 친구랑 기분전환 겸 12년 만에 염색한 10월 14일 월요일. 그녀가 떠났다"고 장문의 글을 적었다.

이어 "사랑스럽고 예쁜 외모, 큰 키, 당당하고 용감한 모습. 다 나한테 없는 거라 다음 생엔 그녀처럼 살고 싶다고 늘 동경했다"며 "롤모델이 사라져 방향성을 잃어버렸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집 가면 울기만 할까 봐 술도 못하면서 밖에서 혼자 맥주 마셨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위로받지 못한 밤"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그는 "벌써 한 달이 지났다. 많이 그립고 보고 싶다. 그곳에선 외롭지 않고 행복하길. 사랑합니다"라고 고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설리는 지난달 14일 성남시 수정구의 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유족들의 뜻에 따라 발인은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경찰은 타살 혐의점에 없다는 점에 근거해 극단적 선택에 무게를 뒀다.

◆ 이하 차율이 SNS 글 전문

슬럼프 와서 나흘째 글이 안 써질 때 친구랑 기분전환 겸 12년 만에 염색한 10월 14일 월요일. 그녀가 떠났다.

사랑스럽고 예쁜 외모, 큰 키, 당당하고 용감한 모습. 다 나한테 없는 거라 다음 생엔 그녀처럼 살고 싶다고 늘 동경했는데.. 롤모델이 사라져 방향성을 잃어버렸다. 집 가면 울기만 할까 봐 술도 못하면서 밖에서 혼자 맥주 마셨다. 나뿐만 아니라 모두가 위로받지 못한 밤.

벌써 한 달이 지났네요. 많이 그립고 보고 싶습니다. 그곳에선 외롭지 않고 행복하길. 사랑합니다.

나는 다음 생 말고 이번 생에 당당해지자.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유족, 최종범 실형에도 검찰에 상…
기사이미지
권민아, AOA 지민 저격? 멤버 괴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권민아가 전 소속 그룹 AOA 멤버…
기사이미지
안지영↔우지윤 SNS 언팔, 볼빨간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전 멤버 …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결혼설 반응, 한국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 톱배우 아야세 하루…
기사이미지
'손흥민 1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
기사이미지
이영지, '밈' 창조하는 19살 신예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래퍼 이영지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