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퀸덤' 우승 예상 못해, 컴백쇼는 다음으로"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6:25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7:12
마마무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마마무가 '퀸덤' 우승 소감을 전했다.

마마무(솔라 문별 화사 휘인)의 정규 2집 '리얼리티 인 블랙(reality in BLACK)' 발매 쇼케이스가 14일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됐다.

마마무는 Mnet '퀸덤' 우승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마마무는 "그래서 더 감동적이었다. 멤버들도 그렇고 고생해주신 분들이 많아서 울컥했다. 너무 감사한 기회였다. '컴백쇼'는 잘 하고 싶어서 준비 중에 있다. 퀄리티 있게 준비해서 많은 분들께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예상을 못했던 지라 바로 준비하기엔 시간이 짧아서 '더 열심히 준비하자' 의견을 모았다고.

마마무는 "잘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다음 컴백 때 (하겠다). 아직 미확정"고 밝혔다.

타이틀곡 '힙(HIP)'은 리드미컬한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만드는 멋은 진정한 '힙'이 아니며, 어떤 모습이든 온전히 스스로를 아끼고 사랑할 때 비로소 멋있을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화사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콘서트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새 역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 역사에 또…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