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티비, '2019 펩시콘서트' 온라인 단독 생중계…옹성우 CIX 보자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18:02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8:06
사진=펩시콘서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의 실시간 방송 플랫폼인 셀럽티비(셀럽TV)가 2019 펩시콘서트를 온라인 단독 생중계한다.

2019 펩시 콘서트 #포더러브오브잇(PEPSI CONCERT #FORTHELOVEOFIT, 이하 ‘펩시 콘서트’)’이 24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2019 펩시 콘서트 MC는 가수 라비와 하성운의 진행 아래 개최되며, 이번 ‘펩시 콘서트’는 펩시의 프로젝트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는 라비, 소유, 옹성우, 여자친구의 은하, 빅스의 홍빈을 비롯해 김재환, 뉴이스트, CIX(씨아이엑스), 에이스, 여자친구, 우주소녀, 정세운, 하성운, (여자)아이들 출연을 확정,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셀럽티비는 공연 당일인 11월 24일 오후 5시, ‘2019 펩시 콘서트’를 온라인 단독 생중계를 진행해 셀럽티비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한다. 이뿐 아니라 셀럽티비 VLIVE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셀럽티비에서 운영하는 SNS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가 진행된다.

2019 펩시 콘서트는 롯데칠성음료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며, 예매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돼 공연과 기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뜻깊은 콘서트를 완성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은 셀럽티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셀럽티비 관련 SNS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색함 제로' 민원왕 불나방, 제 옷 입은 …
기사이미지
'실력 논란' 함연지, '금수저'는 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실력 논란에 휩…
기사이미지
"역사는 진행 중"…'기생충' 주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기생충'의 배우, 스태프들이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