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솔라 "개인 방송 채널 개설, 한 달 1억까지 벌었다" [TV스포]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23:00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18:31
솔라 / 사진=KBS2 해피투게더 4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해피투게더 4'에서 그룹 마마무의 솔라가 개인 방송 채널 수익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4'는 '실검꽃 필 무렵'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홍진경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배우 이엘리야, 허정민, 정성호, 송진우, 가수 솔라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솔라는 "최근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띄우고 싶은 것이 생겼다"며 개인 방송 채널 '솔라시도'에 대해 이야기했다. '솔라시도'는 '솔라가 시도한다'는 뜻을 담은 제목으로, 솔라의 다양한 도전들을 담는 방송이다.

특히 솔라는 '솔라시도' 채널 개설 9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달성했다고 말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솔라는 자신의 수입을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일 많이 벌었을 때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고 고백했고다. 그런가 하면 솔라가 수입 1억 원의 진실을 낱낱이 밝혀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녹화일 기준으로 마마무 두 번째 정규앨범 컴백을 앞두고 있던 솔라는 타이틀곡 '힙(HIP)'의 안무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이제껏 마마무 안무를 율동 같다고 하는 분들이 많았다"며 "이번 안무는 지금까지 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안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솔라는 어느새 6년 차에 접어든 마마무의 데뷔 전 일화부터 기억의 남는 무대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놨다. 특히 연습생 시설 함께 살던 멤버 문별과 주먹다짐을 했던 사연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류현진과 토론토 선수단, 홈구장·…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과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이…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