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리♥정진운, 박슬기·이상민 "묵직하고 착해보이는 친구"(섹션) [TV캡처]

입력2019년 11월 14일(목) 23:33 최종수정2019년 11월 14일(목) 23:33
경리 정진운 / 사진=MBC 섹션TV 연예통신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경리가 정진운과의 열애설을 직접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정진운과의 열애설을 직접 밝히는 경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MC 박슬기는 "축하할 일이 있다"며 경리와 정진운의 열애설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그는 "경리가 첫 공개 열애를 인정했다. 직접 발표해 달라"고 말했다.

경리는 "가수 정진운 씨와 2년째 열애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박슬기는 "(정진운이) 묵직하고 착해 보이더라. 우리가 회식 때마다 물어보지 않았냐. 그럴 때마다 '알아서 할게요'라며 애교스럽게 넘기더니 정말 알아서 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경리는 "지금도 엄청 떨린다"고 털어놨다. 특히 그는 "열애설 당시 자다가 일어나서 핸드폰을 봤다. 이상하게 그날따라 늦잠을 잤다. 핸드폰에 연락이 몇십 통씩 와 있는 거다. 너무 놀랐다"고 전했다.

이어 경리는 "어쨌든 예쁘게 잘 만나게 됐다"며 수줍은 웃음을 보였다.

아나운서 김정현은 "저희 작가들이 그 사실을 확인하려고 전화를 했더니 묻지도 않았는데 정진우 씨 자랑을 엄청 했다고 하더라"라며 경리의 팔불출을 귀띔했다.

MC 이상민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착한 정진운 씨와 연애를 한다는 소식이어서 다행이다"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어색함 제로' 민원왕 불나방, 제 옷 입은 …
기사이미지
'실력 논란' 함연지, '금수저'는 행…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실력 논란에 휩…
기사이미지
"역사는 진행 중"…'기생충' 주역,…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기생충'의 배우, 스태프들이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