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윤 작가=김승현 여자친구, 프러포즈 화제 "나란 사람 만나줘서 고마워"

입력2019년 11월 16일(토) 09:04 최종수정2019년 11월 16일(토) 09:04
김승현 장정윤 작가 / 사진=KBS2 살림하는 남자들2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살림남2'가 재방송되며 김승현과 장정윤 작가의 애정이 화제다.

16일 재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MBN '알토란'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하는 김승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 가족은 충주의 갈대밭과 하방마을의 핑크뮬리를 구경하기 위해 나섰다. 꽃을 보던 김승환은 형 김승현에게 "(핑크뮬리) 따가서 형수님한테 점수 좀 따"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승현은 "프러포즈할 때 이미 꽃 선물을 했다"고 답했다.

이에 어머니는 "네가 프러포즈도 할 줄 아느냐. 꽃만 줬냐"며 놀라워했다. 김승현은 "선물로 다이아 반지도 해줬다"고 밝혔다.

이어 김승현이 직접 촬영한 깜짝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됐다. 김승현은 차 안에서 이벤트를 준비한 뒤, 아파트 위에서 장정윤 작가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영상 속 그는 "장 작가 마음에 드냐"고 물었고, 장정윤 작가는 한참 동안 손편지를 읽었다. 이내 장정윤 작가는 손을 흔들며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고맙다"고 화답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김승현은 여행 중 집라인을 타기 전에 "장정윤 작가, 나란 사람을 만나줘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외치며 예비 신부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설리 둘째 오빠 "친부가 먼저 유산 문제 지…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故 설리(최진리)의 둘째 …
기사이미지
'복면가왕' 탑골공원 김영민 "아역…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탑골공원의 정체가 태사자 메인보컬 김…
기사이미지
전소민 직접 쓴 에세이 언급 "사실…
기사이미지
'천문' 문재인 김정숙 여사 오늘(19일) 관람…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
기사이미지
'이동경 극장골' 한국, 요르단 제압…
기사이미지
김건모, 카드 내역+CCTV 제출→가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