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조용근, 백현 '유엔 빌리지' 커버 공개…우진영·박우담 깜짝 등장

입력2019년 11월 16일(토) 10:03 최종수정2019년 11월 16일(토) 10:03
디원스 조용근 / 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조용근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과 만났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디원스 리더 조용근의 스페셜 클립인 백현의 '유엔 빌리지(UN Village)'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조용근은 금발머리와 상반되는 짙은 의상으로 특별한 카리스마를 뽐냈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상반된 매력은 물론, 감각적인 랩과 그루브한 보컬로 디원스 활동과는 또 다른 색깔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디원스가 준비한 팬들을 향한 선물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영상 공개 후 깜짝 V라이브를 진행하면서 소통에 나선 것. 영상의 주인공 조용근은 물론 우진영과 박우담이 등장해 팬들과 담소를 나눴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성원과 사랑 속에 첫 활동을 마친 디원스가 색다른 모습으로 돌아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백기를 가지면서도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들로 인사드리겠다"고 밝혔다.

디원스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을 비롯해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디원스는 지난 7월 데뷔 미니앨범 '웨이크 업: 롤 더 월드(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웨이크 업'과 후속곡 '놀라워'로 팬들과 만났다. 이들은 최근 일본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다양한 국가에서의 활동과 함께 컴백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정의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기사이미지
"음원사재기 업체들, 수 억원대 요…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기사이미지
엎친 데 덮친 김건모,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의 2년, 베트남 축구 역…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의 역사를 …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