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의지 대신 박세혁' 김경문호, 일본전 선발 라인업 공개[프리미어12]

입력2019년 11월 16일(토) 18:26 최종수정2019년 11월 16일(토) 18:26
이승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일본에 맞서는 한국 야구대표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은 16일 오후 7시 일본 도쿄돔에서 일본과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한국은 슈퍼라운드 3승1패를 기록하며 일본과 함께 공동 1위를 기록 중이다. 한국과 일본은 이날 경기와 상관없이 결승을 확정 지었다.

이 경기에서 한국은 공동 1위인 일본과 슈퍼라운드 1,2 순위를 결정짓는다. 이 경기 승자가 17일 펼쳐지는 결승전에서 말 공격을 한다. 한국은 결승전을 앞두고 치러지는 이 경기에서 크게 무리는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김경문 감독은 그동안 기회를 잡지 못했던 선수들을 선발 명단에 올렸다. 포수 마스크를 양의지 대신 박세혁이 쓰고, 강백호가 이날 방망이를 잡는다.

타순은 박민우(2루수), 박건우(중견수), 김재환(좌익수), 박병호(지명타자), 최정(3루수), 강백호(우익수), 황재균(1루수), 박세혁(포수), 김상수(유격수)로 꾸려졌다. 마운드에는 '루키' 이승호가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손흥민 1골 1도움' 토트넘, 아스널…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