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병호 4번' 한국, 일본전 선발 라인업 공개 [프리미어 12]

입력2019년 11월 17일(일) 18:06 최종수정2019년 11월 17일(일) 18:06
박병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병호가 다시 한 번 4번 타자로 나선다. 3루수는 허경민, 2루수는 김상수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 야구대표팀은 17일 오후 7시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2019 세계야구소프트볼연맹(WBSC) 프리미어 12 결승전에서 일본과 격돌한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한국은 이정후(중견수)와 김하성(유격수)이 테이블세터로 나서며, 김재환(지명타자), 박병호(1루수), 김현수(좌익수)가 중심 타선에 자리한다. 양의지(포수)와 민병헌(우익수), 허경민(3루수), 김상수(2루수)가 그 뒤를 받친다. 선발투수는 양현종이다.

전날 쾌조의 컨디션을 보여줬던 김상수가 2루수로 선발 출전하며, 결승전에서는 터져 줘야 하는 박병호가 지난 7경기와 마찬가지로 4번 타자로 출전한다.

일본은 야마다 테츠토(1루수)-사카모토 하야토(유격수)-마루 요시히로(중견수)-스즈키 세이야(우익수)-아사무라 히데토(지명타자)-도노사키 슈타(3루수)-곤도 겐스케(좌익수)-아이자와 츠바사(포수)-기쿠치 료스케(2루수)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마운드에는 야마구치 슌이 오른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신현준…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열애설 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노민우와 일본 유명 배우 아야세…
기사이미지
"건강하게 돌아오겠다" 권민아, 폭…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한 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