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모델 송경아 용가리 포즈 外 망가짐 불사하며 코믹 연기 [TV캡처]

입력2019년 11월 17일(일) 22:32 최종수정2019년 11월 17일(일) 22:32
송경아 / 사진=KBS2 개그콘서트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개콘' 속 코너 ‘셀럽언니’에 모델 송경아가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게스트 송경아가 모델의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다.

'셀럽 언니'는 손만 대면 모든 것을 완판시키는 ‘SNS 셀럽’ 언니를 코믹하게 표현한 코너.

이날 진정한 패션고수 송경아가 등장해 화끈한 분위기로 패션 수업을 시작했다.

그는 등장하자마자 일명 용가리 포즈 등 코믹한 포즈로 시선을 잡아 끌었다. 이어 송경아는 다리가 길어 보이게 사진 찍는 꿀팁, 캣 워킹까지 선보이며 우월한 모델포스로 시선을 빼앗았다.

그는 고쟁이 완판을 위해 도움을 청한 박소영에게 고쟁이의 숨겨진 화려한 변신을 보여줘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정태호는 셀럽언니 자리에 위협을 느껴 불꽃 같은 질투심을 폭발시켰다고.

또한 송경아는 자신을 고깝게 여기는 정태호와 대결 구도를 형성하며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18세 돌풍' 김주형, KPGA 프로 최…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