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슬 "유재석과의 차이? 본인 의지로 움직이는 점"(아침마당)[TV캡처]

입력2019년 11월 18일(월) 09:17 최종수정2019년 11월 18일(월) 09:17
아침마당 유산슬 유재석 / 사진=KBS1 아침마당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아침마당' 가수 유산슬이 방송인 유재석과의 관계성을 설명했다.

18일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은 월요일 코너 명불허전으로 꾸며져 가수 박상철, 유산슬, 금잔디, 요요미 등이 출연했다.

이날 유산슬은 유재석과의 관계를 묻는 시청자의 질문에 대해 "유재석은 본인 의지로 움직이지만 유산슬은 누군가의 조종을 당하는 인물"이라 전했다. 박상철은 이를 두고 "사실 그 사람이 그 사람"이라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유산슬은 트로트 소화 능력에 대해 "트로트의 한을 품고 살진 않다. 하지만 워낙 트로트를 좋아해 노래에 담으려 한다"고 밝혔다.

또 유산슬은 "예전부터 자주 듣고 좋아해왔다. 실력 있는 많은 분들이 트로트를 알아주고 사랑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박상철은 "유산슬은 기본적으로 성품이 온화하다. 유산슬을 싫어하는 사람이 없다. 착하고 바르게 살려면 한이 얼마나 많겠냐"고 덧붙였다.

혜성처럼 나타난 유산슬은 가수 진성의 가르침을 받아 2019년 '진건읍민 노래자랑'에서 '안동역에서'를 불러 수준급의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유산슬이 트로트 영재에서 트로트 샛별로 성장하는 모든 과정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콘서트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새 역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 역사에 또…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