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이은상 소속' 브랜뉴뮤직, 악플러들에 경고 "강력 대응…일부 처벌 완료" [전문]

입력2019년 11월 20일(수) 13:04 최종수정2019년 11월 20일(수) 13:06
브랜뉴뮤직, AB6IX / 사진=브랜뉴뮤직 로고, DB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브랜뉴뮤직이 악플러들에 대한 강경한 입장을 드러냈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0일 공식 SNS에 아티스트 악성 게시물 대응 관련 안내문을 게재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역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최근 법원의 판결을 보면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해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되고 있다"며 "우리 역시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라이머가 대표로 있는 브랜뉴뮤직은 AB6IX, 엑스원 이은상, 버벌진트, 한해, 범키, 칸토, 양다일, 이루펀트, 그리, 키디비 등이 소속돼 있다.

◆이하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보내주시는 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당사는 최근 온라인을 통해 무분별하게 퍼지고 있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들을 향한 악성 루머, 허위사실 유포, 명예훼손, 인신공격, 모역 등의 악의적인 행위가 도를 넘는다고 판단,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분명히 밝힙니다.

그동안 팬분들께서 모아주신 자료들과 당사가 직접 모니터링한 자료들을 토대로 이번에도 선처 없이 강력한 대응을 할 것이며, 이미 고소가 진행됐던 일부 사건은 수사를 통해 처벌까지 완료된 상황임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법원의 판결을 보면 위와 같은 행위에 대해 실형 등 중형이 선고되고 있습니다. 당사 역시 같은 행위가 반복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강력히 대응할 것이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軍 복무 중 작품 홍보? 박보검, '군내 영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청춘기록'까지 기억하고…
기사이미지
"취재는 깊게 이해는 쉽게"…'꼬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잘나가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기사이미지
너도나도 '테스형', '가황' 나훈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황' 나훈아가 식을 줄 모르는 인기…
기사이미지
'연이은 논란 후 자숙' 힘찬 VS '열일 후 입…
기사이미지
'32년의 기다림' 다저스, 탬파베이…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LA 다저스가 1988년 이후 32년 만에 월…
기사이미지
부국제, 스포트라이트 없지만 영화…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제 2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화려한 스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