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은-심유리 맞대결…로드FC 연말 대회 티켓 판매 시작

입력2019년 11월 20일(수) 15:02 최종수정2019년 11월 20일(수) 15:02
사진=로드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ROAD FC (로드FC)의 2019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대회 티켓 판매가 시작됐다.

ROAD FC는 12월 14일 서울시 홍은동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여성부리그인 굽네몰 ROAD FC 057 XX(더블엑스)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남성 파이터들이 출전하는 굽네몰 ROAD FC 057도 열린다.

ROAD FC 연말 대회는 기존 대회들과 달리 특별히 테이블석으로 자리가 준비된다. 파이터, 로드걸 테이블로 구분, 티켓을 구매하면 해당 테이블의 파이터, 로드걸과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대회가 끝난 뒤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와 시상식이 연이어 개최된다. 티켓을 구매하는 관객은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대회와 송년의 밤 행사, 시상식을 모두 즐길 수 있고, 최고급 호텔 식사도 제공된다.

현재 티켓은 온라인 티켓 판매 사이트인 인터파크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0만원이다.

이번 대회는 2019년 ROAD FC의 마지막 대회다. 굽네몰 ROAD FC 057 XX의 메인 이벤트로 '몬스터 울프' 박정은이 '타격 지니어스' 심유리와 대결한다. 이외에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과 '중의사 파이터' 스밍, '케이지의 악녀' 홍윤하와 에미 토미마츠의 대결 등이 준비돼 있다.

굽네몰 ROAD FC 057에는 '코리안 불도저' 남의철과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이 메인 이벤트로 격돌한다. ROAD FC 밴텀급 3대 챔피언 이윤준과 4대 챔피언 김수철이 노기 그래플링 매치로 전격 복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노진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정의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기사이미지
"음원사재기 업체들, 수 억원대 요…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기사이미지
엎친 데 덮친 김건모,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의 2년, 베트남 축구 역…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의 역사를 …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