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 박영선, 박은혜에게 "아직 가임기니 딸 하나 더 낳아" [TV캡처]

입력2019년 11월 20일(수) 23:22 최종수정2019년 11월 20일(수) 23:22
우다사 박은혜 박영선 / 사진=MBN 우리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배우 박영선이 수위 높은 대화로 유쾌함을 더했다.

20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박연수가 '우다사 하우스' 5인방 중 첫 번째 타자로 소개팅 자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팅남의 사진을 먼저 전달받은 MC 신동엽은 "완전 부티나는 배우 박서준 스타일"이라는 소개를 곁들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박연수는 전날부터 피부 마사지를 시작, 정성 들여 화장을 하는 등 끊임없이 매무새를 체크하며 생애 첫 소개팅을 준비했다. 이에 딸 지아의 영상 통화가 이어졌다. 지아는 "몰골이 안 좋아 얼굴을 공개할 수 없다"면서 사춘기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수위 높은 수다 타임이 이어지기도 했다. 지아의 응원을 본 박영선은 "여자에게는 딸이 있어야 한다"고 운을 띄웠다. 박은혜 역시 "아들만 있다보니 딸이 하나 더 있어야 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박영선은 박은혜에게 "넌 아직 가임기다. 하나 더 낳으면 된다. 나이가 들어도 임신할 수 있다. 얼른 하나 더 낳아라"면서 "나도 가임기지만 소개팅 순서는 양보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듣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놀면 뭐하니?' 싹쓰리 이효리 눈물 + 유재…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 …
기사이미지
'보이스트롯' 기대되는 이유? 김창…
기사이미지
[단독] “반성은 커녕 거짓말 유감…
[스포츠투데이 김지현 기자] 본지는 지난 9일 배우 신현준(52)의 동…
기사이미지
'온앤오프' 미초바 빈지노 예능 최초 동거 …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스테파니 미초바와 빈지노…
기사이미지
류현진과 토론토 선수단, 홈구장·…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류현진과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이…
기사이미지
한서희, 벗어나지 못한 '마약 늪'……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결국 마약의 늪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