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정영주, 하정우와 남다른 인연 공개 [TV캡처]

입력2019년 11월 20일(수) 23:33 최종수정2019년 11월 20일(수) 23:33
라디오스타 정영주 하정우 /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라디오스타' 배우 정영주가 하정우와 식사를 하고 싶은 로망을 이뤘다고 고백했다.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배우 김영옥, 이혜정, 정영주, 이미도가 출연하는 '줌 크러시'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정영주는 배우 하정우와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최근 영화부터 드라마, 예능 러브콜이 쏟아져서 정신없이 바쁘다. 손기정 선수를 소재로 한 영화를 촬영하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 하정우와 밥을 먹고 싶은 로망이 있었다. 이후 하정우의 아버지인 김용건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을 촬영하며 친해지게 됐다. 그래서 당시 '언젠가 아드님과 영화하게 되면 밥 사달라' 했다. 그 말을 한 지 3개월이 지나지 않았는데 하정우와 영화를 찍게 됐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김영옥은 "정영주와 같이 드라마를 찍던 때가 생각난다. 극 중 정말 심하게 나쁜 X이었다"고 언급해 패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김영옥은 "호되게 때리는 장면이 있었는데 진짜로 때렸다"고 언급했다. 그러자 정영재는 "보통 따귀를 때리는데 그날은 귓방망이를 때리시더라. 귀걸이가 날아갔다. 그 이후로 일이 술술 잘 풀린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콘서트도…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 새 역사…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 역사에 또…
기사이미지
양준일 30년 앞서간 천재, 韓 짱아…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슈가맨3'에 등장한 양준일이 연일 포…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