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본격 연기 행보…'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출연 [공식입장]

입력2019년 11월 21일(목) 14:53 최종수정2019년 11월 21일(목) 14:53
이가은 / 사진=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가은이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20일 "이가은이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극본 최수영·연출 김재홍)에서 이리아 역으로 캐스팅됐다. 2020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이가은의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나라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 공감 청춘 로맨스 장르다.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이야기다.

이가은은 극 중 나라의 친구 이리아 역을 맡았다. 이리아는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로 남자들의 사랑을 받지만 썸 만 추구하는 여자다.

최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튼 이가은의 드라마 캐스팅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가은 새로운 도전과 함께 캐릭터 이리아와 만남이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권민아·AOA 논란' FNC, 2% 아닌 98% 부족…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기사이미지
'한화 아이린' 조연주 "팬들에게 여…
기사이미지
'클럽 방문' 김준영, 공연계에 끼친…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