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참여 못해 아쉬워"

입력2019년 12월 02일(월) 11:26 최종수정2019년 12월 02일(월) 11:26
6 언더그라운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6 언더그라운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을 언급했다.

2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는 넷플릭스 영화 '6 언더그라운드' 내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연출을 맡은 마이클 베이 감독, 라이언 레이놀즈, 멜라니 로랑, 아드리아 아르호나 그리고 이안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참석해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6 언더그라운드' 프로모션에 나섰다.

'6 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죽음을 위장해 세상에 없는 존재로 다시 태어난 고스트 팀은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오직 숫자로 불리우며 제약도, 한계도 없이 목표만을 쫓는 최정예 작전팀이다

극 중 라이언 레이놀즈는 천재적인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막대한 부를 활용해 지상 최대의 작전을 수행할 고스트 팀을 만드는 리더 역할을 맡았다. 그는 부와 지능은 물론 화려한 격투기와 사격 실력으로 리더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이날 라이언 레이놀즈는 기쁜 표정으로 "또 만나뵙게 됐다. 이번 방한 역시 큰 기대를 하고 왔다. 다만 이번에는 '복면가왕'에 참여하지 못해 굉장히 안타깝다. 우리 작품은 정말 근육질 액션에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며 내한 소감을 전했다.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다. 이에 라이언 레이놀즈는 기자간담회 도중 노래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불러 좌중의 웃음을 자아냈다.

죽음으로 과거를 지운 채 무엇이든 가능한 상태가 된 최정예 정예요원들의 팀플레이를 담은 '6 언더그라운드'는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정의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기사이미지
"음원사재기 업체들, 수 억원대 요…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기사이미지
엎친 데 덮친 김건모,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손흥민 28분' 토트넘, 뮌헨 원정서…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뮌헨 원정에서 완패를 당했다…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