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더로즈, 유럽 투어 이어 서울-동남아 까지 '케이팝 밴드 매력 떨친다'

입력2019년 12월 03일(화) 10:58 최종수정2019년 12월 03일(화) 10:58
사진=더로즈 공식 SNS 채널 영상화면 캡처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밴드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가 유럽 10개 도시 투어를 마친 뒤 서울-동남아 팬들까지 사로잡을 전망이다.

밴드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는 지난달 29일 모스크바 공연을 마지막으로 '위 로즈 유 라이브' 유럽 투어를 마치고 현재 국내 투어 및 동남아 투어 준비에 한창이다.

유럽 10개 도시 투어 당시 더로즈는 독보적인 실력과 눈과 귀를 자극하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량한 비주얼은 물론, 떼창과 호응 속 관객과 소통하는 무대들로 K-POP(케이팝) 밴드의 위력도 널리 알렸다.

더로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고마움과 앞으로도 자주 팬들을 만날 것을 약속했다.

글로벌한 인기와 관심에 힘입어 더로즈는 국내 앙코르 공연 확정과 동시에 동남아 투어로 꾸준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로즈의 국내 앙코르 공연은 12월 27일 서울을 시작으로, 29일 부산에서 열리며, 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15일 필리핀 마닐라 등에서 동남아 투어를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재석보다 비싼" 송가인, 업계 병들이는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바야흐로 '트로트 전성시…
기사이미지
'트롯 대세' 둘째이모 김다비·김수…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트롯계 신흥 대세' 가수 둘째이모 김…
기사이미지
박막례 할머니 측, 유튜브 과대 광…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인기 유튜버들의 일명 '뒷광고' 논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