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우, 신곡 '노웨어' 티저 공개…4일 정오 더블 싱글앨범 발매 [공식입장]

입력2019년 12월 03일(화) 11:45 최종수정2019년 12월 03일(화) 11:45
정진우 /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정진우가 신곡 ‘노웨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4일 정오에 발매되는 정진우의 더블 싱글 앨범 ‘이그노런스(Ignorance)’의 타이틀곡 ‘노웨어(Nowher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들 속에서 무표정한 얼굴로 앉아 있는 정진우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말미에는 혼란스러움이 가득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가면을 쓰고 있는 모습이 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더블 싱글 앨범 ‘이그노런스’에는 타이틀곡 ‘노웨어’와 ‘드라우닝(Drowning)’이 수록됐다. ‘노웨어’는 컨템퍼러리 R&B 장르로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느꼈던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아낸 곡이다.

정진우는 지난해 정규 1집 ‘로테이트(ROTATE)’를 통해 사랑을 주제로 한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줬다. 이후 드림어스 컴퍼니가 주최하는 ‘스테이지앤플로 (Stage&FLO) Vol.2’ 공연에 참가해 소울 가득한 음색, 폭발적인 가창을 선보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정진우 신곡 티저 /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제공

앞서 정진우는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4Songs)’에 출연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편곡한 라우브(Lauv)의 ‘파리 인 더 레인(Paris In The Rain)’, 볼빨간 사춘기의 ‘워크홀릭(Workaholic)’, 핑크 스웨츠(Pink Sweat$)의 ‘어니스티(Honesty)’까지 총 세곡을 라이브로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4일 18시에는 신곡 ‘노웨어’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정규 1집을 통해 소울, 흥겨운 펑키 스타일, 모던록 사운드, 재즈 사운드까지 다채로운 장르와 독특한 화법의 작사로 주목을 받은 정진우가 4일 정오에 발매되는 더블 싱글 앨범 ‘이그노런스’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진우는 신곡 발매 이후 같은 레이블 소속 가수 준, 가호, 모티, 린지와 함께 24일 저녁 7시 30분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레이블 단독 콘서트 ‘크리스마스 파티(CHRISTMAS PARTY)’에 참여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는 그동안 발표한 대표곡들을 생동감 넘치는 밴드 사운드로 편곡해 기존 공연 보다 더욱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하는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탈YG 양현석" 씨엘, 이토록 우아한 정의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YG엔터테인먼트'를 벗은…
기사이미지
"음원사재기 업체들, 수 억원대 요…
기사이미지
펭수로 뜬 EBS, 최영수→박동근 '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캐릭터 펭수로 뜬 EBS가 박동근 최영수…
기사이미지
엎친 데 덮친 김건모, 명확한 해명이 필요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
기사이미지
박항서 감독의 2년, 베트남 축구 역…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 축구의 역사를 …
기사이미지
김건모, 독 된 콘서트 강행…남은 …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김건모가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