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K, 5일 홈경기에 장애인 농구 선수 초청

입력2019년 12월 03일(화) 13:34 최종수정2019년 12월 03일(화) 13:34
사진=서울 SK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서울 SK나이츠가 오는 5일 오후 7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2019-2020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의 홈경기를 맞아 대한 장애인 농구 협회 산하 기관 회원 및 가족 등 1000명을 초청한다.

이날 경기는 12월3일인 국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SK텔레콤이 올해 MOU를 체결한 대한 장애인 농구 협회 산하 기관의 회원 및 자원 봉사자들에게 농구 관람의 기회를 제공 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경기 전에는 지난 10월 서울에서 열린 전국체전 장애인 농구 상위 3개팀 선수들이 SK나이츠 선수단 버스와 학생체육관 시설을 돌아보는 코트 투어에 참여한다. 경기 중에는 SK나이츠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SK나이츠 선수단과의 포토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사회적 가치 추구의 일환 및 발달 장애인 농구 인프라 개선을 위해 지난 8월 대한장애인농구협회와 상호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지난 11월30일과 12월1일 양일간 전국 발달 장애인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또한 SK텔레콤은 발달 장애인 농구 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체전 상위 3개팀과 결연 프로그램을 진행해 올 12월부터 향후 1년간 스킬 트레이닝 및 용품 지원 등을 지속 시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故 구하라 유족, 최종범 실형에도 검찰에 상…
기사이미지
권민아, AOA 지민 저격? 멤버 괴롭…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배우 권민아가 전 소속 그룹 AOA 멤버…
기사이미지
안지영↔우지윤 SNS 언팔, 볼빨간사…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볼빨간사춘기 안지영과 전 멤버 …
기사이미지
아야세 하루카·노민우 결혼설 반응, 한국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일본 톱배우 아야세 하루…
기사이미지
'손흥민 1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
기사이미지
이영지, '밈' 창조하는 19살 신예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래퍼 이영지의 행보가 예사롭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