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쪽같은 그녀', 최수영 깜짝 출연…감독 극찬 이끈 연기

입력2019년 12월 04일(수) 10:21 최종수정2019년 12월 04일(수) 10:21
감쪽같은 그녀 최수영 /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감쪽같은 그녀'에 배우 최수영이 특별출연해 가슴을 울리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감쪽같은 그녀'(감독 허인무·제작 지오필름)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영화.

영화 '걸캅스'와 드라마 '내 생의 봄날' 등에 출연, 캐릭터에 녹아 드는 연기력을 선보여 배우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최수영이 '감쪽같은 그녀'에서 성인 공주 역을 맡아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공개된 현장 스틸 속 최수영의 진지한 모습은 극 중 12살 애어른이었던 공주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였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뿐만 아니라, 최연소 1000만 배우 김수안에 이어 최수영이 그려 낼 또 다른 공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허인무 감독은 "하나의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전체를 해석하는 노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다. 담담한 연기를 끌어내는 최수영에게 열광하고 싶다"고 전하며 최수영과 함께했던 특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최수영은 '감쪽같은 그녀'에 대해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영화이다. 잊고 있었던 할머니의 따뜻한 품이 그리워지는 영화"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감쪽같은 그녀'는 4일 개봉해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프로포폴→수면마취제' 휘성, 잊었다 하면…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가수 휘성이 프로포폴부터…
기사이미지
김재중, 日 스케줄 전면 취소…코로…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수 김재중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
기사이미지
"도울 방법 많다" 오프라 윈프리,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