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 Media 새 예능,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 5일 첫방

입력2019년 12월 04일(수) 16:37 최종수정2019년 12월 04일(수) 16:39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 / 사진=티알에이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가 5일 첫 방송된다.

4일 티알에이미디어(TRA Media) 측은 "5일 오후 5시 스마일티브이플러스(SmileTV Plus)를 통해 새 예능 프로그램 '이매진 마이라이프, 책의 노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는 트로트 가수 등 유명 연예인이 감명 깊게 읽은 책 한 권을 소개하며 자신의 인생 이야기와 함께 풀어가는 프로그램이다.

가수 한서경, 아나운서 김병찬, 가수 배일호, 가수 진시몬 등이 출연해 자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준 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가수 진시몬은 절친한 친구인 이웅종 교수의 책 '개는 개고 사람은 사람이다'를 소개하고 그가 운영하는 애견훈련소로 직접 찾아가 팻로스 증후군 극복 이야기를 듣는 등 색다른 이야기를 전한다.

'이매진 마이 라이프, 책의 노래'는 티브이아시아플러스(TVasia Plus), 이엑스에프플러스(EXF Plus), 위티브이(WeeTV)등 티알에이미디어 전 채널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사진작가에게 빚 없다"…신현준 前 매니저…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사진작가 A 씨가 배우 신…
기사이미지
BJ 박소은, 지난주 사망 "악플 힘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아프리카TV와 유튜브 등에서 활동한 유…
기사이미지
'프로포폴 투약 의혹' 하정우, 여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하정우가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