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캠핑특집, 100만 원 장보기에 엄청난 영수증 길이

입력2019년 12월 06일(금) 15:02 최종수정2019년 12월 06일(금) 15:02
사진=코미디TV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남다른 스케일의 마트 쇼핑을 선보인다.

6일 밤 8시에 방송되는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캠핑 특집’을 맞아 특별 게스트 요리꾼과 함께 야외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사전 녹화에서 촬영 현장에 도착한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제작진이 준비한 캠핑카를 발견했고 ‘캠핑클럽’이 아닌 ‘캠피그클럽’이라며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안겼다.

또 캠핑카에 오른 후 제작진으로부터 100만원의 시장비와 함께 직접 장을 봐야 한다는 미션을 전달받은 멤버들은 행복해하며 '먹킷리스트'를 작성하기도 했다.

이어 맛있는 녀석들은 식재료 구입을 위해 마트로 향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쇼핑 카트를 가득 채워 남다른 스케일을 선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틈새 시간을 이용해 시식코너 공략까지 펼쳐 먹방 어벤저스의 면모를 뽐내기도 했다.

이들이 구입한 품목은 총 122개로 영수증 길이만 해도 아이 키와 맞먹을 정도였고, 이를 발견한 김민경, 유민상, 김준현은 영수증 어깨띠 패션까지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또 계산대 앞에서 문세윤과 유민상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도 재미를 더했다.

100만원의 예산이 남을 것처럼 보였던 문세윤은 “안 먹더라도 한우 좀 더 담을까?”라는 제안을 했고 이에 유민상은 “안 먹을 거면 왜 가져와?”라고 반대 의견을 내 문세윤을 답답하게 만들었다. 이날 밤 8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외출 자제하라" 자가격리 권고 어긴 윤학의…
기사이미지
김상혁, 이혼→각종 추측성 루머로…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쇼핑몰 CEO 송다…
기사이미지
마미손·김서형→'이태원 클라쓰',…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4.15 총선을 앞두고 유쾌한 패러디로 …
기사이미지
"개인의 자유"vs"부정적 영향" 한소희, 과거…
기사이미지
144경기 강행하겠다는 KBO, 커지는…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BO가 5월초를 개막 D-데이로 결정했다…
기사이미지
"음악이 힘 되길" 신승훈→태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요계가 음악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
맨위로